매일 매일이 사랑으로 가득해.

매일 매일이 사랑의 빛으로 가득하다. 나는 그 사랑으로 거울을 보게되고, 용서하고 사랑한다. 나는 에고들,즉 과거의 애석한 기억들을 지워버렸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현재의 느낌과 직감이 아닌 과거에 대한 기억들(대부분 부정적인 것들) 과 미래에 대한 불안섞인 기대감으로 삶의 대부분을 보낸다. 나는 지금 이 순간 이 하루가 가져다주는 풍족한 영감과 사랑에 살고, 빛으로 머문다. 부정적인 기억들과 에고에 주목하지말라. 그것에 힘을 주어선 안되고, 대신 사랑하고 행복한것들에 집중하자. 모든게 기회고 사랑이다. 우린 모두 이어져있고, 내가 용서하고 사랑하면 나의 에너지는 사랑으로 가득차있고 이것은 타인들에게도 영향을 미친다. 반짝반짝빛나는별로 살아간다. 나는 사랑이고 너도 사랑이며 우리 모두 사랑이다.

Leave a Reply

